자투리 자기계발 시간

리플(Ripple)은 오바마 정부 시절의 미국 재무장관이었던 로지 리오스(Rosie Rios)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합니다. 

 

리플은 메이저 코인이 속하여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에 이어 시총 3위를 달성한 코인으로 앞으로의 가치는 계속 높아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Rosie Rios by Wikipedia

 

로지 리우스는 2009년부터 2016년까지 오바마 행정부에서 근무한 미국의 43대 재무장관이었습니다.로지 리우스의 30년 경력은 경제 개발, 도시 활성화 및 부동산 금융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로지 리우스는 리플을 "전 세계적으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실절적이고 합법적인 역할로 암호 화폐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예 중의 하나"라고 설명했었습니다. 

 

 

Kristina Campbell by Twitter

 

리플은 또한 크리스티나 캠벨(Kristina Campbell)을 새로운 최고 재무 책임자로 발표했으며, 캠벨은 이전에 결제 플랫폼인 PayNearMe에서 CFO로 일했으며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핀 테크 회사에서도 여러 역할을 수행했었습니다. 

 

로지 리우스와 크리스티나 캠벨의 고용은 SEC(미국증권거래위원회)의 소송에 대비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이는데요, 해당 소송 참여를 원하는 리플(XRP) 투자자 또한 소송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4월 19일까지 요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SEC의 답변 여부에 따라 5월 3일까지 제출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법원의 공식적인 답변은 5월 17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다 줄 지 기대가 됩니다. 이 결과에 따라 리플의 행보에도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리플은 2021년 3월말 경에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다가 현재는 1500~2000원 대에서 주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는 않지만 앞으로의 소송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된다면 충분한 상승 여지가 보입니다. 

 

리플 코인의 정보, 전망, 시세와 급상승 이유 (소송 결과)

가상 암호화폐 리플 코인의 정보, 전망, 시세에 대해 알아보자 리플은 어떤 코인일까? 리플(Ripple)은 전 세계 여러 은행들이 실시간으로 자금을 송금하기 위해 사용하는 암호화폐다. 일명 리플 코

nubutoversea.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